숙박업 통합위탁운영서비스

영세 관광사업자에게 숙박경영 및 운영 역량을 공유하고,
통합운영을 통해, 저단가/저품질의 숙박 및 여행 콘텐츠에서 탈피하여,
대기업 중심의 정형화된 사업장 외에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소프트 콘텐츠 개발을 통해, 숙박업장 특화된 맞춤형 여행콘텐츠를 제공하여 숙박업장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중소규모 사업장의 경영 활성화를 통해,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고, 제주관광 경제를 활성화시키는 Closed Loop Cycle을 실현합니다.

01

컨설팅

숙박사업장의 현 실태를 진단하고, 수익성 분석 및 컨설턴트를 통한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진단

숙박사업장의 문제점 및 니즈를 파악하고, 판매실적 분석 및 문제점 파악하여, 개선방안 을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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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분석

당사가 자체개발한 여행 데이터사이언스 모듈을 기반으로, 전국 숙박시설업체별 가격경쟁력 및 경쟁우위분석 등을 통해, 숙박사업장의 객실상품 수익성을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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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단기 전략 제시 및 실질적인 개선

수익, 마케팅, 인적자원, 숙박업 관리시스템 개선 및 결과를 공유하고, 숙박사업장 및 투자자들의 이익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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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마케팅

정성적, 정량적인 다양한 과학적인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숙박사업장의 매출향상 및 고객확대를 위한 최적의 전략을 수행합니다.

Market Analysis

시장. 경쟁업체 분석

전국 숙박시설들의 객실상품의 가격대와 함께, 실제 방문객들의 이용행태 등을 접목하여, 숙박사업장의 객실상품의 현실을 파악합니다.

이때, 당사가 자체 개발한 숙박시설 및 객실상품 타게팅 모형을 기반으로, 숙박사업장 소유주, 투자자, 관리인 등 각자가 기대하는 목표치 대비 냉정한 현실간의 GAP을 찾아봅니다.

Targeting and Positioning

타겟 고객 및 포지셔닝

개별여행을 선호하는 개인, 패키지여행을 선호하는 개인 등의 거주지/연령대/여행목적 등에 따라, 타겟을 설정합니다.

마찬가지로 학술세미나, 박람회, 워크샵, 동호회 및 커뮤니티 모임 등이 잦은 기업 및 단체의 출발위치/참여활동 등에 따라, 타겟을 설정하고, 

숙박사업장의 객실구조에 맞는 포지셔닝을 해봅니다.

Marketing and Sales Tactics

마케팅 및 영업

숙박사업장의 진짜 타겟고객층은 누구로 해야 적합한지,
어떤 타겟고객층을 대상으로 어떤 객실상품을 판매해야 하는지,
객실상품 판매를 위해 누구와 제휴해야 하는지 그리고 모객활동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을 세부적으로 계획하고,

광고, SNS마케팅, 제휴를 비롯해, 당사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모객채널을 통해 직접 판매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03

시설위탁운영

호텔, 펜션, 리조트, 골프장, F&B 등 다양한 숙박시설 유형 그리고 지역색을 가진 다양한 지역 및 시장에서 위탁운영 경험 및 노하우를 가진 전문인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박사업장의 수익창출은 물론, 숙박사업장과 주변 지역주민들과 상생을 통한 착한 경제 실천과 시너지 효과까지 고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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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PORT

전문인력 투입 및 관리를 통한 운영노하우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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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PPLY

안정적인 관리운영과 차별화된 마케팅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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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TRIBUTION

다양한 객실상품 및 여행상품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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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NOMICS

브랜드 가치상승을 통한 실적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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